매 세션마다 갈비뼈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바디마사지는 고객과의 시간약속을 중요시합니다. 24시간 서울 전지역 및 일부 경기 지역을 바탕으로 30-40분 내에 관리사 분들을 만나뵈실 수 있도록 신속하게 준비하고 이동하여 고객님들이 기다리다가 지치시는 일이 없도록, 쓸데없이 시간 낭비를 하지 않으시도록 약속합니다.

당신은 마사지 상담에서 갈비장을 운영하는 데 5분만 투자하면 더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이것은 너무 바람직해서 진짜가 아닌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절대 아닙니다. 확실히 하자면, 이것은 항상 부유하고 짧은 계획은 아니다. 이것은 대단한 것처럼 들리는 마술의 종류는 아니지만 과대광고만큼 예쁜 삶은 결코 아니다.

갈비뼈와 상당한 접촉을 만드는 것은 연습과 의식, 목표가 필요한 절대적으로 힘든 일이다. 서투르게 하는 것은 직설적이고, 제대로 하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수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간단하고 구체적인 방법을 간절히 원한다면, 여러분의 책상에 도착하는 거의 모든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공부하세요  https://bodyanmassage.com/.

측면의 사랑을 위하여

지난 10년 동안, 저는 치료사들이 정기적으로 가정하지 않는 신체 부위에 대한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골격의 측면 - 앞쪽 또는 뒤쪽 근육에 우선하는 측면 근육 구조입니다.

제가 미국 전역의 지속적인 교육 출판물을 지도하면서 즐겨본 것은 마사지 치료사들이 너무 정기적으로 신체를 3차원보다 2차원적으로 더 위대하게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들을 팬케이크처럼 보는 것에 익숙해져요. 겉치레만 하고 돌아온 거죠. 그리고 거기서부터 수 마일은 판에 박히기 쉽다. 그리고 우리는 그 팬케이크 위에서 급하게 아래로, 아래로, 아래로, 아래로, 심지어 비슷하게 납작하게 만들기 위해 세션을 보냅니다.

아무도 이 모든 것으로부터 몸에 아주 이상하지 않고, 너무 환원적인 기술을 얻을 수 없습니다. 고객들의 복잡한 법정 소송은 더 이상 충분히 해결되지 않고 매일 같은 상담을 반복하다 보면 지루해지고 지쳐버립니다.

해결책은 양면이다

하지만 해결책이 있어 제가 학생들에게 말하듯이, 답은 가장자리입니다. 우리가 모든 각도에서 모든 소비자를 볼 때, 우리는 단지 뒷면이나 앞면만을 선호하기 때문에, 환상적인 상담을 하고 구매자를 우리의 테이블로 다시 불러들이는 우리의 변화를 붐비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구매자에게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다가가기 때문입니다. 역동적이고 3차원적인 존재로서, 어떤 과정에서도 움직일 수 있고, 단지 -차원 팬케이크와는 반대되는 것입니다.

나는 머리부터 발뒤꿈치까지, 즉 다리 안쪽의 페론알부터 사구체와 미니머스에 이르기까지, 스칼렌과 안검하수, 측두근에 초점을 맞추는 데 탁월한 비용이 든다는 것에 동의한다.

립 케이지

하지만 여기서 저는 신체의 측면 구성 요소 중 하나인 갈비뼈 케이지에 대해 인식해야 합니다. 특히 늑골의 외부와 내부는 각각의 갈비뼈와 다음 갈비뼈 사이를 달리는 작은 근육 조각들이 있습니다. 이 근육 그룹들은 금광이야. 그 근육 조직에 그림을 그려달라고 부탁하는 고객은 없을 거야

하지만, 내가 즐기는 한, 거의 모든 후원자들이 이 그림으로부터 이득을 얻을 것이다. 제가 가이드에서 가르치면서, 이 지역은 쉽게 접할 수 있고, 신중하고 희망적으로 연락받기를 희망합니다.

당신을 신뢰하고 솔직한 피드백을 할 수 있는 후원자나 친구를 찾으세요.

이 두 가지 기술부터 간단히 시작하세요.

기술 #1: 반대쪽 희박

접촉하고 싶은 면에서 테이블의 다른 측면에 서십시오(이 예에서는 책상 오른쪽에 서고 후원자의 왼쪽 갈비뼈에 있는 그림). 당신의 몸은 구매자의 어깨와 수평이 되어야 하지만 구매자의 왼쪽 엉덩이를 통과해야 합니다.

고객의 프레임 전체에 손을 뻗고 왼손의 팔을 좌측 하부 갈비뼈의 측면 부분에 감습니다. 손끝이 테이블에 닿을 정도로 거리를 쌉니다. 그럼 갈비뼈와 다음 갈비뼈 사이의 갈비뼈 사이에 손을 올려놓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다시 장황하고 직설적으로 유지하세요. 이제, 상상의자에 앉기 시작하듯 무릎을 살짝 굽히고 다시 천천히 기대세요. 프레임 무게를 뒤로 옮기려면 고객의 트렁크를 책상에서 아주 조금 들어 올려야 합니다  https://bodyanmassage.com/.

여기서 중요한 것은 고객을 붙잡고 있는 것입니다; 손가락 끝이 갈비뼈를 파고 있지 않고, 이두박근이 구부려서 테이블에서 더 잘 잡아당기려 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허리를 살짝 숙이고, 힘들이지 않고, 손가락들을 통해 갈비뼈가 녹도록 내버려둔다.

일단 갈비뼈가 당신의 손아귀 밖으로 미끄러지기 시작하면, 그들을 더 꽉 잡고 싶은 충동을 참으세요; 대신, 당신의 다른 (오른) 손의 손바닥을 그들의 갈비뼈의 다음 부분에 감쌀 수 있도록 하고, 당신의 첫 손이 잡힌 곳으로 겨우 앞으로 나아가고, 다시 한 번 더 기울이세요.그 결과 조직의 다음 단계를 다시 한 번 반복하여 손을 통해 천천히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